리퍼꼴? 컨만되면 던전 혼자 던전 빠개고다니고 남보다 딜 2배이상 나왔던 리퍼가 패치전 광기였으면 말도안함

소광블배 << 이시절도 광기가 배마 까지야 그렇다 치는데 소서리스 블레이드는 넘사였음 

광기 배마는 다른클래스도 내가 딜각 잘비비면 비빌수있거나 조금 아래거나 이정도라면 

동실력, 동스펙으로봤을때 소서리스 블레이드는 걍 넘사였는데 왜얘들이랑 엮인지도 모르겠고 

딜로만 치면 그때도 일격 스커는 블레이드 버스트랑 비슷하거나 그이상이였음 소광블배가아니라 

소스블배였어야 정상 왜냐면 어차피 일격 각인 패치랑 광기 각인 패치랑 패치 시기가 동일했었음

배마는 그당시 노각 지배 배마가 유행했었고 설사 광기랑 배마랑 딜을 비빈다하더라도

바속시너지 시너지 때문에라도 광기보다 파티에서도 훨씬 선호했음 또한 광기는 공격력에 올인한 

유리대포(올인해도 원탑도아니였음)라면 배마는 스킬쿨이면 쿨 캐릭터 속도라면 속도 딜이라면딜 

시너지면 시너지 체방이면 체방 무력만 제외 하지만 이게임에서 무력이 부족해서 기믹파훼가 안되는 곳은 없기에 

사실상 육각형 꽉찬 딜러였음 

그런데 스마게 이십xx들이 소광블배 인벤 에서 떠들고 다니니까 같은 티어로 본건지 이해할수 없음. 

첫번째로 일부캐릭터 시너지가 없는 문제는 그냥 금강선 아저씨도 인정한 개발진의 병신짓거린데도 불구하고 

시너지가 없었기에 파티 딜지분율 빨아서 쌧던걸 계산에 넣지도 않았음 적어도 그계산을 했더라면 

얼마인지 가늠이 안갔으면 최소한 스킬너프는 하지말았어야 됨 (상황을보고 패치했어야된다는 소리)

두번째는 아브하드는 5,6관이 체력퍼뎀때문에 버서커가 힘들다 하더라도 그외에 아픈건 지금이나 그때나 

똑같고 적정레벨던전보다 렙빨을 더올려서 갔음 사실 아브하드정도 레벨링이면 현질로 골드를 박든 시간을 박든 

강화할수 있을만한 수준임 허나 카양겔로 와서는 1580 이상으로 강화하려면 방어구는 19->20강 평균 15만5천골 

장기백 평균 36만골 무기는 21->22 평균 114만골 장기백 270만골 

강화수치가 올라가면 골드필요수치도 기하 급수적으로 올라감 그러니까 강화로 렙빨올려서 덜아프게 맞는것도 

사실상 쉽지 않아진거임 또한 라우리엘 같은경우는 천벌스택이 있다보니까 그것마저도 그패턴 들어가면 

체감되지도 않을꺼임 

마지막으로 아 100% 보호막 효율 좋아서 칼질, 피통이 25%니까 회복효율도 까여야된다는 개발진논리 백번이해
해서 맞다고 침 그럼 체력퍼뎀이랑 원턴나서 데미지 감소안되는것들은 정상임? 위에껄 너프 쳐할꺼였으면
데미지 감소가 안되는것도 처리되어야 되는거아님? 선택적 처리인가? 

스킬 선후딜 차징 홀딩 카운터 말하면 길어지니 컷하고 

이렇게 개불합리한 놈인데도 저 위에 소광블배에 들어갔다는거자체가 노이해  그러니까 사람들이 

인벤여론패치 병신 밸런스 팀이라 하는거임

심지어 소광블배만 딜너프 받은것도 그렇고 대놓고 인벤여론패치지 이게 합리적 의심임 
사멸의 왕이 왜 사멸의 왕이겠음 그위에 경쟁자가 싹다 제거되니 왕된거지 그전에도 딜로서는 소서 블레이드 
뇌호격 백만 잘치면 후려치고도 남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