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05:45
조회: 144
추천: 0
지난번에도 글썼지만세맥 딜자체는 나쁘지않다
딜을 실전에서 뽑는 난이도(피경면 부족, 스킬판정 및 사거리, 사용감-군림보), 이펙트(타격감), 아덴거세라는 단점들이 쓰레기일뿐 추가로 극특세맥은 원래 노각지배하던인간이라 권만점세때도 하다가 스트레스 너무 받아서 현타세맥했음 뭐 역천쪽은 현타때 손가락빠는 쓰레기가 맞고 무지성 적수보다 난이도도 높은데 딜은 비슷하거나 약한.... 진성 세맥파라 힘내쇼들 아 맹회번은 재밌어보이긴하던데 잘아는분 댓좀 +기류는 이단임 반박시 대머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