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05:45
조회: 270
추천: 0
게시판 뭔 난리여 빡치잖아평소에 내가 생각한 기공 불합리함 :
타캐릭은 딸깍으로도 내 딜이 나오는데 플레이 마저도 재밌고 쾌적한 친구들이 있음 평소에 내가 바라던 기공 상향안 : 타캐릭 하향 X, 컨셉과 재미 인정. 우리도 컨셉과 재미를 바꿔줬으면.. 실제 불만 사항 : 왜 우리는 불편하고 낡은 컨셉으로 계속 딜딸깍이나 패싱으로? 왜 무시하지? 문제를 모르는게 아닐텐데 입꾹닫고? 게시판 와보니 불이 나있음 : 아니 싯팔, 딜이 a던가 캐릭이 a던가 뭔상관인지는 모르겠는데 어디 또 모자란 인간이 모자란짓 해서 정공사니 딜빵이니 뭔또 게시판에 지랄이 나있어 낼 개편될거라는 기대감 안고 우리 기공이들은 어떤 참신하고 재밌는 뇌피셜을 굴리고 있을까? 꺄르륵 재밌는 아이디어 만큼 우리도 이제 '재밌게 게임'하겠지? 불쾌한 플레이 경험은 아예 없을순 없으니 조금 줄겠지? 하고 게시판 와봤는데 내 꺄르륵 싯팔
EXP
104,530
(50%)
/ 107,001
|





냐만용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