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09:18
조회: 411
추천: 0
111잔재형들 나 로펙이 왜케 낮지?![]() https://lopec.kr/character/specPoint/%EB%85%B9%ED%84%B4%EB%A0%89%EC%82%AC%EC%9D%B4 인겜 6700 넘는데 로펙은 6500도 안돼 이유가 뭘까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