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11:24
조회: 481
추천: 3
북미지표 성당에서마저도 중위권이라는거임ㅋ![]() q3=상위25프로 지표 cpm이 모르둠급으로 나오는 성당에서 중위권 나온다는건 레이드 조금만 야랄 맞으면 어디까지 떨어질지 감도 안 잡힌다는거임 요즘 블레하면서 느끼는점은 나르카나 성당에서 cpm 11.5가 나와도 s~sss티어 캐릭들을 못이기는데 평균 cpm 9~10 이런 사람들은 같은 a티어 캐릭들도 못 이길거같다는거임 잘해야 평타치고 못하면 폐기물인 직업이 되버렸다는거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