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3=상위25프로 지표
cpm이 모르둠급으로 나오는 성당에서 중위권 나온다는건 레이드 조금만 야랄 맞으면 어디까지 떨어질지 감도 안 잡힌다는거임
요즘 블레하면서 느끼는점은 나르카나 성당에서 cpm 11.5가 나와도 s~sss티어 캐릭들을 못이기는데 평균 cpm 9~10 이런 사람들은 같은 a티어 캐릭들도 못 이길거같다는거임
잘해야 평타치고 못하면 폐기물인 직업이 되버렸다는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