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어떻게 하실거임? 

한번 밸패되고나서 최근에 AS된적은 없어서.

스탠스자체가 걍 이정도했으니 이걸로 살아라. 좋든 말든 불편하든 말든 사기든 말든 이런 태도인데.

문득 그냥 스마게 일하는거 보면 버스트 구조개선 부분도 그닥 신뢰가 안되는 것도 사실인데
(예측임 좋게 될수도 있음)

뭔가 블레이드쪽은 밸패때마다 신뢰가 안감.  아덴늦게차는거 수정X / 페 터 페 씹힘 문제 방치/ 프레임에 따른 CPM 차이 등 <- 잔재 문제가 되는 부분들은 이미 수면위로 떠올랐는데 고칠생각은 아예없는 것 같고. 
스마게 본사에 게임 테스트하는 애들 분명 있을텐데 직접 레이드 돌면서..... 

버스트는 이번에 구조개선 당연히 들어올건데 잔재는 패싱같은데 ... 흠 

잔재까지 구조개선이 될 수 있을란가...?

버스트 구조개선 했는데 안하느니 못하면 그땐 어디로 도망가야함?

좋게되길 바랄 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