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원한 아드 예둔 저받 질증 정도 올유각인데, 돌대가 0칸이라 저상태로 쓰는게 ㄴ더낫겠지요?
원한아드돌대는 고정이였던걸로 봐서요. 유각풀인 순서대로 넣는게 더 낫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