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메 부산물이었던 (구)사시마냥 
노매력 무컨셉 억지 직각 2개만들기시절 점화 부산물로 나온게 환류인데
아직도 리메이크없이 쓰레기같은코어 , 깨달음 억지로 기워붙여가면서 연명중인게 좀 신기함

어떻게 직업각인 메인 컨셉이 "메인컨셉을 거세시킨다음 쿨감,뎀증을 얻고 점멸을 사용하면 강해지는 버프를 얻습니다." 이거일수가 있음? 

그냥 환류도 마력해방을 점화랑 다른방향으로 사용하는 새로운 무언가로 리메이크해야지
RPG에서 마법사 컨셉이면 레퍼런스도 많고 새로운 상상하기도 쉬울텐데 아직까지 냅두는건 
그냥 관심이 없다고 생각할수밖에 없음

짧게 보면 오늘 패치에서 단편적인 점화 코어 1,2개 개편하는게 좋겠지만
길게 보면 환류 리메이크로 소서리스에 새로운 개성을 주는게 더 중요하다고 생각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