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주 지평 3단계 221로 가서
[단, 별코어는 유물]

DPS 7.2 나왔거든요?
지지난주엔 7.6이었을거임..

근데 이번주에 재빠붓 고대나와서 그냥 한번 222로
지평 3단계 갔는데 DPS 8.0 나오는거임..;;

실전DPS 0.6차이면 이게 단순 컨디션 차이는 아니라고

생각이 들거든요....

저 각인 원예질아저 쓰고요 원한빼고 풀유각임.

한획 백어택 83%정도 나왔고요.

재빠붓 유물 -> 재빠붓 고대로 갔을때 딜증량 3%던데..

그거랑 백어택 추뎀이 5초 쿨감을 상쇄할 딜이 되는건가...?

222보다 분명 221이 딜 더 잘나와야 할 것 같은데 왜 이런지 모르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