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9 00:22
조회: 101
추천: 0
도저히 이해가 안댐.. 왜 난 딜아가 222가 더 쌔지..?지난주 지평 3단계 221로 가서 [단, 별코어는 유물] DPS 7.2 나왔거든요? 지지난주엔 7.6이었을거임.. 근데 이번주에 재빠붓 고대나와서 그냥 한번 222로 지평 3단계 갔는데 DPS 8.0 나오는거임..;; 실전DPS 0.6차이면 이게 단순 컨디션 차이는 아니라고 생각이 들거든요.... 저 각인 원예질아저 쓰고요 원한빼고 풀유각임. 한획 백어택 83%정도 나왔고요. 재빠붓 유물 -> 재빠붓 고대로 갔을때 딜증량 3%던데.. 그거랑 백어택 추뎀이 5초 쿨감을 상쇄할 딜이 되는건가...? 222보다 분명 221이 딜 더 잘나와야 할 것 같은데 왜 이런지 모르겠음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