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04-17 23:54
조회: 381
추천: 0
카게에서 스펙가지고 뭐라한 거임? ㅋㅋㅋ말이냐 ㅋㅋㅋㅋ 카던도 스펙컷 걸지 그래 ㅋㅋㅋ하고 말하고 싶은데
길드원 취급당할 까봐 가만히 있어야지
26.04.23 시작
14일차 https://www.inven.co.kr/board/maple/5974/6546573?my=post 25일차 https://www.inven.co.kr/board/maple/5974/6580772?my=post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전국절제협회] 사멸의 왕, 절제가 하늘에 서겠다.
[더워요33] 스필반은 부활할 것이다.
[전방] 신 전태가 전방을 박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