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06-23 12:41
조회: 513
추천: 0
카르마비용 완화안하는거보면 기조가 바끼긴했음원래는 클골너프하면 들어가는 비용도 완화했는데
이번에 안하는거보니 그냥 캐릭 귀골로 이벤트 캐릭만 보충해주는 방식으로 선회한듯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뭘꼬라봐] 로아온이 사람 설레게 하는건 인정하자
[증전할배] MAKE LOSTARK PVP GREAT AGAIN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더워요33] 무적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