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점수 맞추기 내기하재
근데 우리나라 진다는데 걸었음ㅋㅋㅋㅋ

나는 우리나라가 2대0으로 이긴다에 걸었다

11시에 회의실에 빔프 켜놓고 피자시켜서 다같이 보기로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