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1:01
조회: 255
추천: 0
어제 기존캐릭 상재 무조건 해야했던 이유기존 주차 캐릭들 어차피 '귀속'숨결과 '귀속'재료로 누르는거라
'원정대 귀속'재료로 돌려주는건 가치가 매우다름 이전의1:1 귀-> 원 도 나쁘지 않은데 막 생성한 캐릭에게 2배비율의 귀속재료를 넘기는건 그냥 일단 누르고 생각할정도였음 어제 재료 원귀준다는거보고 1720 배럭 바로눌렀다 ㅋㅋ ------------------------------------------------------------------------------ ![]() ------------------------------------------------------------------------ ![]() ------------------------------------------------------------------------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기무대장] 이슬비는 거꾸로 서겠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두번째동료] 그럼에도,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Imitations] 점화 소서 쌰갈 그냥 갔따버리라는거지?
[더워요33] 무적007은 신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