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1:03
조회: 124
추천: 0
홍XX감독 일본사람임??아니 공격 할때는 미드필드 지역에 사람이 없어서 공 줄사람도 없어
수비할때는 공격간 선수들 안내려와서 수비도 없어 내려오면 이미 수비 상황 끝났어 ㅋㅋ(우리 수비수 없어서 상대방 슛 다때리고 해결 다보고 돌아감) 뺏어서 역습가려고 하면 선수 없어서 중원에서 골키핑하려고 발악하는데도 계속 줄 곳없어서 패스 어이없이나감 이정도로 다 보이는데 감독이 전술, 선수 다 안바꾸는거면 우리나라 망하길 기대하는거아님?? 32강 못가게 멱살잡는거 아니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Imitations] 점화 소서 쌰갈 그냥 갔따버리라는거지?
[더워요33] 무적007은 신이다.
[두번째동료] 그럼에도,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기무대장] 이슬비는 거꾸로 서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