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공격 할때는 미드필드 지역에 사람이 없어서 공 줄사람도 없어
수비할때는 공격간 선수들 안내려와서 수비도 없어
내려오면 이미 수비 상황 끝났어 ㅋㅋ(우리 수비수 없어서 상대방 슛 다때리고 해결 다보고 돌아감)
뺏어서 역습가려고 하면 선수 없어서 중원에서 골키핑하려고 발악하는데도 계속 줄 곳없어서
패스 어이없이나감

이정도로 다 보이는데 감독이 전술, 선수 다 안바꾸는거면 우리나라 망하길 기대하는거아님??
32강 못가게 멱살잡는거 아니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