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2:08
조회: 165
추천: 0
1710 급하게 갈거없어아무리 1710이 효율이 좋은데 무지성으로 갈려니깐 비싼거야
로아는 천천히 가야지 아무재료도 없이 할려니깐 몇백골씩 드는거지 그냥 한두달 보고 천천히하면 귀속골드 귀속재료로 다 가능함 애들이 하나 효율 좋다고 하면 와다다다 다 꼴아박으면서 겁나 힘들다 하는거보면 참 생각이 없구나 느껴지네 너프될려면 아직 남았고 지금이 1710 양성하기 좋은 조건이라는거야 이조건은 이벤트 끝날때 까지 길게봐야지 하루만에 뚝딱 1710찍을라는게아니고 1680부터 천천히 귀골모으면서 싱글교환하고 이벤트하면 낙원 잘나오고 하면 한달이고 아무리 똥을 싸도 두세달이면 충분히 찍고도 남음 제발 급하게 하지말고 천천히 가자 모두 쌀팔아서 반포자이 사자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두번째동료] 그럼에도,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Imitations] 점화 소서 쌰갈 그냥 갔따버리라는거지?
[더워요33] 무적007은 신이다.
[기무대장] 이슬비는 거꾸로 서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