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밸패 보고 본캐 바꾸기로 마음먹었고

지금 슬레만큼 올리는데 힘은 들겠지만 암튼 이제 본캐 바꾼다고 생각하니까 마음 편함

뭐 나보다 점수 높은 사람은 매몰비용이 더 많겠지만 나보다 부자일테니 ㄱㅊ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