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이곳저곳에서 여기서 더 내려간다 숏 안 친 바버없제~ 이제 주식시장 끝이제 같은 느낌의 글들 수두룩하게 봤던거 같은데

그 날 볼 땐 전부 파랑파랑하더니

오늘은 또 미친듯이 빨강빨강하네;

정치적 중립 지키기 같은건가..??


주식 세계는 넘모 어렵당 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