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급여도 토스뱅크로 받고 토스체크카드에 토스로 송금하는게 거의 대부분이라 토뱅으로 신청하고 싶은데

좀 찾아보니까 이번에는 토뱅 해당 안되고 12월부터 된다던데 이거 당장 이번에 안해도 12월에 신청해도 그냥 6개월 늦게 시작하는거 말고는 차이 없는거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