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캐 하나 위주로 키우는 유저라 저번주까지 둘째(1706)는 매주 4막 버스를 탔어요.

이번에 나온 싱글모드 많이 쉽나요?

보석은 공짜 7짜리지만 유각은 나름 읽은 상태라 버스와 싱글 사이에서 살짝 고민이네요.



다들 좋은 저녁 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