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7:41
조회: 128
추천: 0
이번 싱글모드 4막 작은 질문이요.본캐 하나 위주로 키우는 유저라 저번주까지 둘째(1706)는 매주 4막 버스를 탔어요.
이번에 나온 싱글모드 많이 쉽나요? 보석은 공짜 7짜리지만 유각은 나름 읽은 상태라 버스와 싱글 사이에서 살짝 고민이네요. 다들 좋은 저녁 되시길. -LOL- S2 : 2300↑ S3 : Dia S4 : Chall -EOS- 워리어 (분노&방어) -FF14- 나이트 -Lost Ark- 버서커, 홀리나이트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더워요33] 무적007은 신이다.
[규듀기] 겨울 신캐는 남자 창술사
[두쫀쿠고라니] 이슬비는 아직 살아있다!
[두번째동료] 그럼에도,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기무대장] 이슬비는 거꾸로 서겠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