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팟유저는

버스트가 더 좋을거다

실전에 들어가면 환경변수에 잔재는 이득을 못보지만

버스트는 브문같은게 컷신같은곳에서도 이득을 본다

그래서 버스트가 S다 

잔재는 고저점이 낮아서 공팟유저들은 성능을 못뽑으니 고점이 열려있어도 a 다


그럼 버스트는 저점 공팟유저들이 쉽게 할수있나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