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07:36
조회: 96
추천: 0
모베캠 질문1. 지금 아무캐릭 모베캠 하나 받아서 점핑 > 1660 찍는거 가능한가?
2. 그러면 차원술사 나왔을 때도 하나 더 준다고 했으니 점핑 > 1660 가능한가? 3. 근데 모베캠 보상 자체는 차원술사로 밀어주고싶은데 1번에 선택한 캐릭터로 점핑만 받는거고 차원술사로 보상 받기 해야하는거지??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두쫀쿠고라니] 이슬비는 아직 살아있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규듀기] 겨울 신캐는 남자 창술사
[더워요33] 무적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