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지금 아무캐릭 모베캠 하나 받아서 점핑 > 1660 찍는거 가능한가?

2. 그러면 차원술사 나왔을 때도 하나 더 준다고 했으니 점핑  > 1660 가능한가?

3. 근데 모베캠 보상 자체는 차원술사로 밀어주고싶은데
1번에 선택한 캐릭터로 점핑만 받는거고
차원술사로 보상 받기 해야하는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