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07:43
조회: 129
추천: 0
인기야 그냥 ㅈ벤에서 지랄을 하든 말든 걍 싹 다 무시하고 니 알아 해라참고로 난 괴물쥐 쫀지 인기 다 비슷한 이유로 싫어한다
오해였든 아니든 뭐만 하면 논란인데 걍 이제 관심도 없고 솔직히 너 뿐만 아니라 스트리머 하나로 인벤 도배되면 볼 글도 없어서 오히려 짜증만 남 걍 지랄을하든 뭘 하든 좀 무시하고 니 할 일이나 해 괴물쥐랑 쫀지가 인벤에 사사건건 해명하러 오든? 너가 방송 재밌게 하고 잘 하면 시청자는 늘어 걍 너 욕하고 싶은 사람은 너가 뭘 하든 욕할거임 적당히 끊어낼 줄도 알아야지... 너가 해명을 하든 말든 자기 멋대로 알아먹고 싶은 사람들은 듣지도 않을거건데 어차피 걍 방송 화이팅하고 잘 살아 한양대 나와서 삼성 퇴직이라는 큰 결심하고 시작한 방송이라며 방송인은 방송으로 증명하면 된다 하나하나 다 반응하지말고 적당히 먹금도 좀 하고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두쫀쿠고라니] 이슬비는 아직 살아있다!
[규듀기] 겨울 신캐는 남자 창술사
[더워요33] 무적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