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근데 이미 포인트가 너무 쌓여서 패작도 일이야

처음에 재밌어서 많이 했더니 이게 발목을 잡네

점수 낮을 때 연승 각 잡는게 맞다..

그걸 너무 늦게 알아버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