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쓴이가 알까기 1번 겨우 성공한거 제외하면,

상대 측은 알까기 3회 성공에,

6만 계속 뽑아대는데 이걸 이길 수 있냥.

6 저격하고 싶어도 6이 안나오는데 슈...슈밤...!!

혹시 상대가 AI니까 유저랑 밸런스 맞추려고,

AI 주사위 높은 수가 나오게 조정해 놓은거 아니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