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레이드를 한달을다니든 1년을다니든 반숙방으로 다니구요
시간맞추기 귀찮은데 접속했을때 있으면 오 있네 같이가실? 하고 가구요
없으면 어 없네 하고 그냥 알아서 다닐거 다니구요
강화지원이나 그런거 하지도않고 받지도 않고
디코도 뭐 땡길땐 하고 귀찮을땐 안하는
그런 깐부 없나
레이드 끝날떄 감사콩은 잘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