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손호소인 인거랑
배척받는 직업이라 공대에 신청넣을때마다 
물 떠놓고 비는 거랑 같다고 보는건가..

친한 본캐 기공사 지인분 밸패 전까지 반 쯤 로아 놨다가
이번에 행복해서 극락을 넘어가더니 기공사로 레이드 더 뛰고싶다고
부계정 파는거 보니까 걍 존나 이해되던데..

물론 저분이 인장을 안달아서 본캐를 모르니까 하는 말이긴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