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1:09
조회: 164
추천: 0
이 글 좀 꼴받긴 하네금손호소인 인거랑 배척받는 직업이라 공대에 신청넣을때마다 물 떠놓고 비는 거랑 같다고 보는건가.. 친한 본캐 기공사 지인분 밸패 전까지 반 쯤 로아 놨다가 이번에 행복해서 극락을 넘어가더니 기공사로 레이드 더 뛰고싶다고 부계정 파는거 보니까 걍 존나 이해되던데.. 물론 저분이 인장을 안달아서 본캐를 모르니까 하는 말이긴 함 엉금엉금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더워요33] 무적007은.........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소서상향점] 전재학은 소서리스 살려내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