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일 할 한국사람이 없어서 외국인 쓰는거 좋다이거야

근데

최소한의 한글은 읽을 줄 알고 말이 통해야지 시발

배달 주소도 좆같이 못읽어서 오배달 사고 존나나네

최근 배달 미스난거 보면 죄다 한국말 아에 못하다시피하는

외국인들임 시발

열심히 사시는거 좋은데 이 나라에서 밥벌어먹고 살라면

최소한 초등 저학년수준의 노력은 좀 쳐하시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