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4:33
조회: 313
추천: 0
아 시발 배달기사들 외국인 좀 덜쓰면 안되냐아니 일 할 한국사람이 없어서 외국인 쓰는거 좋다이거야
근데 최소한의 한글은 읽을 줄 알고 말이 통해야지 시발 배달 주소도 좆같이 못읽어서 오배달 사고 존나나네 최근 배달 미스난거 보면 죄다 한국말 아에 못하다시피하는 외국인들임 시발 열심히 사시는거 좋은데 이 나라에서 밥벌어먹고 살라면 최소한 초등 저학년수준의 노력은 좀 쳐하시라고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더워요33] 무적007은.........
[소서상향점] 전재학은 소서리스 살려내라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