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6:02
조회: 189
쐐기 1% 탈것 목표로 시즌 마무리 하실 탱딜힐안녕하세요 냉법으로 플레이하고 있는 유저입니다.
최정예, pvp 2100까지 하고 남은건 쐐기 1%라 한번 도전해보려고 합니다. 현재 18단단에 19단 4개 클리어 해서 3730점 정도 됩니다. 20단단정도 하면 1%로 마무리 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 됩니다. 냉법이 현재 쐐기에서 좋진 않아서 양심상 직업을 가려 받지는 못하지만 조합상 거절 드리는건 미리 양해 부탁드립니다.. 딜, 생존은 문제 없으니 걱정은 안하셔도 됩니다.. 최소 18단단 이신분 연락 주세요 평일에 저녁 3시간정도 할 예정입니다. 현재 인원 수드 / 냉법 https://open.kakao.com/o/gVmP1hBi 닉네임 / 클래스 / 가능 시간대 적어서 연락 부탁드립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