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1:16
조회: 112
추천: 0
뉴비 딜링 문의 드립니다.쐐기서 단일 보스 잡을때 임프 6마리 터뜨리는 파열쓰나요? 가이드에서는 광칠때만 쓰라고 하고 누구는 쓴다고 하고 헷갈리네요
EXP
7,489
(11%)
/ 8,201
|
해피데이고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