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다보면 혈사냥꾼이 뎀벼서
앉아서 낚시들 하셨죠.

근데 앉아서 낚시하면 가끔 거저먹는 뿌리게도 포기해야 하죠.
근데 뭐 뿌리게야... 어차피 얼마 안하고 나와도 멀리 도망가버리면 쫓아가기 귀찮고...
뿌리게 편히 먹자고 도망 갈 곳 없는 지형에서 낚시하는 방법도 있지만서도,

각설하고

이제 앉아서 낚시하면
뿌리게는 전처럼 안나오지만
혈사냥꾼은 뎀빕니다 ㅡㅡ;

아 이생키들 핫픽스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