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제조건
늬들만 딜딸 치냐? 조드도 딜딸 칠 꺼다.
이런 상황임.

※주의사항
1. 탱야드, 딜야드, 회드의 자극은 여기선 논외로 친다. (알아서 주겠지)
2. 자극은 정신력 기반이 있는 클래스에게만 쓸 것이다. (사제, 회드, 조드, 법사)
3. 정공X. 고정골팟X. 고정 인원이 있어도 50% 미만.

난 개인적으로 조드꺼라고 생각함.
본섭 정공 때 조드로 불폭, 검하에 태샘까지 갔는데 (므우루에서 멸망)
특별한 사정 아니면 조드 쓰게 해줬었음.

특별한 사정: 힐러 찍- 또는 긴 전투시간을 갖는 네임드 (바쉬, 캘타, 12단 같은)
전봘하고 -> 자극도 주고 -> 젠장 붙어서 야딜템으로 양손공격 30초~1분 정도 함.
미터기는 당연 파멸적임.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