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07:27
조회: 254
추천: 0
일리단 한달 남기고 복귀각은 언제쯤이 좋을까장마와 땡볕더위에 와우즐기는데 불편함이 많을것이다
대부분 냉방병이 걸리거나 더위먹고 쉬어가는 시간이 7 8 9 월이다 현재 기코가 1850 레이드템으로 넘겼다면 캐릭에 3만골이상이 있다면 9 월 가을축제가 있을때 복귀하면된다 몸보신 잘하고 건강하게 복귀하자 난 이번년도 보신탕 어제 시작했다 비싸도 맛은있네
EXP
3,959
(89%)
/ 4,001
|
이론말고실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