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마와 땡볕더위에 와우즐기는데 불편함이 많을것이다

대부분 냉방병이 걸리거나 더위먹고

쉬어가는 시간이 7 8 9  월이다

현재 기코가 1850
레이드템으로 넘겼다면
캐릭에 3만골이상이 있다면
9 월 가을축제가 있을때
복귀하면된다
몸보신 잘하고 건강하게
복귀하자
난 이번년도 보신탕 어제 시작했다
비싸도 맛은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