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09:22
조회: 1,742
추천: 3
공장차비어쩌다보니
2일 연속으로 모출 같은 공장한테 가게 되었습니다. 첫날은 공장차비 이런거 본적이 없어서 광고 뜨자말자 신경도 안쓰고 신청해서 갔습니다. 다 끝나고 분배를 하는데 25으로 나누는게 아니고 26으로 나누더라고요. 다들 26 잘못됐다고 했는데 뭐 공장차비라고 대충 말하고 공장이 2900+2900 = 5800을 받아갔습니다. 공창으로는 다들 말 안하고 우리 파티원들은 뭐라고 좀 하더라고요. 그렇게 후루륵 분배하고 끝이 났습니다. 두번째 갈때는 공장차비라고 적혀있었던거같습니다. 출발전에 누가 물어보더라고요 아마 전에 맘 상한적이 있는 분이겠죠 대놓고 공장 차비는 얼마인가요 이렇게 물어보시더라고요 근데 웃긴게 공장이 대답을 안하고 좀 뜸을 들이더니 다시 물어보니까 그냥 몇백골정도 가져갈껍니다. 이라고 치우더니, 정확한 액수를 말 안하고 그냥 진행하고 이번에는 나누기 26은 안하고 저항탱 300 300, 흑마 200 이라고 했고 마지막에 지출에 1800을 적고 공장 차비는 얼마입니다. 말은 안하고 그냥 분배를 시도했고 사람들이 1800 뭐냐고 하니 다시 저항탱 300 300, 흑마 200 이라고 했고 사람들이 공장 차비가 1000골이냐고 어떤 분은 이게 말이 되냐 어떤 분은 이럴꺼같으면 공장차비 얼만지 제대로 적고 하라고 글을 적었지만 그냥 별말 없이 끝내버렸고 파티창으로 차단하겠다는 분도 있고 욕하시는 분도 있고 그렇게 끝났습니다. 말이 길었네요. 공장차비 뭐 한사람당 50골씩이면 공장 1000골 가져갑니다. 한사람한사람보면 얼마 아니죠. 그리고 공장 사람 모으고 힘든거 압니다. 저는 절대 못하죠. 근데 자기도 공장 차비 얼마냐고 물어봤을 때 똑바로 떳떳하게 말 못할꺼면 자기도 이상한거 안다는거 같은데 괜히 마지막에 공대원들 기분까지 나빠지는 행동은 하지 맙시다. 다들 공장차비 있으면 얼마인지 물어보세요 즐와하시고요.
EXP
3,247
(11%)
/ 3,601
|
purej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