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9:40
조회: 493
추천: 0
아도겐님 말은 주워담을 수 있는게 아닙니다주워담을 수 있는 방법은 하나 있어요.
본인의 행적에 대해 사과를 하고 다음부터 그러지 않으면 되는 것이죠 근데 본인깨서는 본인의 행적에 대해 사과는 커녕 본인의 옳지 못한 행적을 비난 한 사람을 도리어 비난하셨더랬죠. 그럴수록 본인이 중시하는 명예와 실력을 둘 다 챙긴다는 방향성과는 점점 멀어질거 같네요 뭐 쌀츠와 같은 방향성을 하는 것도 나쁘지는 않겠지만요. 차라리 그러기를 바랍니다 본인이 깨끗한 사람인척 코스프레도 안하기를 더욱 바리는건 제 개인적 소망입니다만 본인의 그 방향성에는 어울리지 않는 것이겠죠?
EXP
1,152
(76%)
/ 1,201
|
문지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