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너메것들  카르텔 형성되고
그너메 꼬우면
혼자서 공대장과 싸우고 길드와 싸우고
씨베르 나만 손해 지
근데
지금까지 와우하던중
현재가 최악인건

소모임 마냥 이거뜨리 길드만들어노코
한다는짓이
뉴비 소규모길드 늘그니약점
이런걸 파악하고 악용하려는걸
막고싶었지만
이미 배럭도 늘어난 상황에
모출을 얼마나 모으느냐로
불합리한 죄의식 조차 없는
세력들 힘이작용하고있다

차단하면그만
안하면돼
오지마

이미 인벤 카터고리도 병신돼서 여긴 오던놈들만
알고
보통 찾다가 클게에서 어리둥절하고
나가는게 대부분이다

내가아닌 내 자녀가 이와같은 상황에 놓였다고 생각해보고
내 부모가 어디서 호구잡히고 있다 생각을해라

그래도 감싸돌고 빠라줄건지
허허 우리공대장
내 딸래미 농락했어?
조케조케 저녁에 모출하나 만들어 허허
내 딸이지 나는 아니잖아? 허허허
존나 한심해

그리고
프렌즈 길드 까볼
캐삭안하냐 , 돈안갚는놈도 있지만
5 년전엔 도망가더니
이번엔 도망도 안가고
캐삭도 안하데
81렙 인장까고
저격하더니
니꼴이 딱 그런꼴이지
흑마 자랑 하고싶어서 안달이 났을텐데
그동안 실력보다
누구  밑닦아주는 스킬만
늘었더구나
아 내가 니네길드 가입해 있다고 생각해봐
아찔하지?
길드는 나쁜게 아니야
길드에서 힘 을 갖으려는게 문제지

공장차비 2천골?
날라까기로 모가지를  차주고싶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