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4:33
조회: 898
추천: 0
드봉봉 가보고 느낀점...한달쯤 댄거같은데1. 공대 모집 단계의 특징
2. 미흡한 공장(공격대 지휘자)의 리딩
3. 비정상적인 일정 진행 및 쫑(중도 포기)
4. 불합리한 분배금 구조
결론: 이 경험 이후 지인들에게도 해당 공대에 가지 말라고 경고했으며, 본인 또한 절대 가지 않겠다고 생각함. 가신 분들은 아실꺼에요~
EXP
173
(73%)
/ 201
|
잠오는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