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3:59
조회: 396
추천: 0
슬슬 야드들 인구수 줄어드는거 같네요정확히 말하면 곰폼으로 우어우어만 할줄 아는 야드 말고 재변딜하면서도 부탱 봐줄 수 있는 야드 인구가 줄어드는거 같네요
결정적으로 공대가면 야드는 그냥 잡부 그자체입니다 탱커에서 가장 큰 재미는 맨탱보는건데 맨탱 자리는 막공에선 전탱, 정공에선 보기 애들이 다 꽉 채워놔서 부탱이나 해야해요 그렇다고 딜을 하자면 맨날 부탱을 시키니까 딜해야하는데 쫄 나오면 곰폼 해서 탱봐주고 그러니까 내가 딜을 제대로 하고 싶어도 제대로 할 수도 없는 상황이 너무 많은거 같아요 쫄 구간엔 당연히 탱봐줘야하니까 피곤하고(딜힐보다 탱이 피곤한건 다들 알죠?) 2페 초반까지는 야드는 그냥 적당히 수요와 공급이 맞는 보직이었는데 지금은 고술 위치정도는 아니긴 한데 슬슬 야드 구하는 정공도 많고 야드 자리가 은근 빵꾸가 나는게 보입니다 근데 이제 검하 나오고 태양샘 나오면 야드는 더 구하기 힘들걸요 레이드 가서 재미 찾기 힘든데 다른거 하고 말죠
EXP
1,152
(76%)
/ 1,201
|
문지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