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07:52
조회: 285
추천: 0
잊땅 플라즈마 솔로잉 하는 방법~잊혀진 땅 플라즈마 솔로잉 하는 방법을 잘 모르시는것 같어서 항상 혼자 솔로잉 하는 제가 하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적당한 랩37-40이라면 여러명이 하면 좋겟지만 여건상 사람 없으면 솔로잉 하실때 참고하세요 일단 전체맵에서 꼭 6시 방향 입구로 들어가서 붉은십자군 가는길 동시에 수행하면서 뼈다귀 병사들 잡으면서 들어가시고 첫 플라즈마 설치장소에서 하시는데 왼쪽 뒤에 보면 언덕이 잇어요 플라즈마 깔고 뒤 언덕위로 이동해서 유령출현시 노란색일때 풀링하시면 그넘 한넘만 옵니다 이미 변한 빨간색 유령 여러마리 잇다고해도 새로 나오는 노란색 유령일때 풀링하면 그 한넘만 오니깐 언덕에서 풀링해서 한마리씩 잡으시면 됍니다 하나씩 잡다가 플라즈마 사라지고 마릿수 못채웟으면 플라즈마 퀘템5번까지 설치 할수 잇으니 유령 다 사라지면 다시 깔고 하면 보통2번만 깔고 해도 퀘스트 마릿수 다 채웁니다 사람 없는 시간이나 1-2명이 할때 유용하니 한번 해보세요~ 근접직업은 풀링해서 언덕위에서 잡으시면 돼고 원거리 직업은 풀링하고 몹이 언덕 올라오는 시점에 아래 빨간애들이랑 애드범위 아닐때 올라오고 잇는넘 딜 하시면 됍니다! 언덕이 생각보다 넓으니 하시는데 문제 없읍니다~~ 어느직업이던 구하코때부터 항상 제가 솔로잉으로 하는 방법입니다 안전합니다~ 화이팅 하세요!
EXP
176,246
(64%)
/ 185,001
이니수집가
게임 뭐 잇음 하는동안 즐거우면 장땡!!!
|
dnac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