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5:47
조회: 1,011
추천: 0
신봉공대인지 X봉봉인지 당사자께서는 인게임 닉 알려주세요.![]() 차단을 해달라면서 왜 닉을 공개하지 않는 거야? 일머리 참 답답하네 증말~! 이러면 파티나 전장, 투기장, 공격대 어딜 가던 먼저 물어봐야 할 것 아니야? 내가 파장을 잡고 일일영던 딜힐 모심! 이러면 귓 오는 것 마다 하나 씩 다 물어보고 받아야 하잖아? "혹시 명확한 고지도 없이 막판 가서 갑자기 공장 차비 천골 챙겨간 신봉공대? X붕붕? 그 분이 맞나요? 아닌가요?" "아 죄송합니다. 그 분이 닉을 정확하게 밝히지 않았는데 차단을 꼭 해야 해서요. 그래서 번거롭지만 이리 여쭤보며 공초 받고 있어요." 아놔 어디 들어갈 때마다 물어봐야 되고 혹여나 '그게 누군데요?' 라고 되물을까봐 사연도 설명해야 되고 공초나 파초 받기 전에 계속 물어봐야 하는데 매크로라도 만들어 놔야 하나? 답답해 뒤지겠네 진짜. 오늘 축구 경기 만큼이나 답답하다.
EXP
487,874
(55%)
/ 504,001
전문가 인벤러
Guichanism > 야동평가위원 > 황금비키니 > 네모탱 => 다른의견을 듣고 싶습니다. 나비부인 컨셉 (블엘여캐 죽기)
늠름한 나의 쪼렙캐릭 야동평가위원회! 주 서식지 : 쿤라이 봉우리 부 서식지 : 탕랑 평원 듀로얼라분들. 만렙이 된게 아니면 나 85렙이라 무시말고 보이면 선빵치슈. 내가 댁들을 먼저 발견하면 백퍼 선빵칠꺼 뻔하니깐.
|

네모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