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 수 있겠냐

'이건 또 재미있네' 같은 소리로 쿨내 진동 코스프레 하겠지만
서버 사람들이 왜케 분노하는지 한번 곰곰히 생각해봐라
아니 머 사실은 너도 잘 알고 있겠지 겁 먹은 개가 짖는 법이니..

이제 공장 차비 같은 꿈같은 소리 할 때는 지난 거 같다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