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린이 흑마 드뎌 어평찍었습니당..! 

2시즌 점수 잘 주는것 같았지만 그래도 투린이에게 어평은 만만하지 않네요... 후덜덜.. 

(그래도 1시즌 어평에 비하면 완전 혜자!)

시즌 초반에 일찌감치 어평찍고 즐겜하시는분들은 정말 대단하신듯..

1시즌 처음 시작할때 노탄력 노급장인 분들이랑 무지성 점먹팟으로 투기장 처음 시작하여, 

조금씩 욕심내서 시간 투자하고 팀원분들도 구하고 합도 맞춰가며 투기장 즐긴 결과

목표를 이룬거 같아서 너무 좋네용 ㅎㅎ 

같이 해주신 팀원분들에게 무한 감사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