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석에는 전방 피해증가 붙을테고

스킬마타 붙여주면 좋은데 해줄려나?

패시브는 모욕의표효에 붙여주면 개 떡상 할것 같은데

근데 수호인데 딜고점만 보고있으니 이게 맞나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