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4-12 12:19
조회: 1,468
추천: 0
문심맹넣고 침식 다녀와봤음 - 미터기 딜비중![]() ![]() 일단 편함 블레이드 딜컷에 보스위치 억까심해서 후방비중 개박살난거치고 딜 잘뽑힌듯함 굳이 딴거 안쓰고 당분간은 문심맹 쓸듯함
EXP
61,646
(82%)
/ 62,001
|


과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