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4-30 16:05
조회: 1,839
추천: 1
살성이 pvp에서 계속 욕먹을수밖에없는 이유 ㅋㅋ일단
아2 인벤 한달정도 보니까 대충 느낌알겟음 일단 pvp관련해서 그냥 이해하려고 하지도않고 세팅을한다고하는게 '공명치' 왜? pve 이해도 그냥 그대로 들고와서 강타 55~60%도 안되는거로 그대로 그냥 40%저항에 공명치 그대로 세팅해서 하는거임. 나는 12월 1월부터 pve유기하고 강타를 16%인가 넘겨본적이없음.. 그때기준 30%까진 없는 세팅이라 다른걸 챙겻거든 뭐 이런사람이 사실상 70%이상 되는거같고 위와 같은 세팅으로 살성이 존엄 개십 사기임.. 위와같은 80돌인데 이해도 pve그대로 쓰면서 방어 체력 패시브 이런거 제대로 안챙기고 그저 난 '공명치'야 라는 생각으로 악세 방어구정도 대충 조율 돌려서 쓰는 반쪽짜리 pvp세팅들끼리는 사실상 똑같은 반쪽짜리 pvp세팅인 공명치 살성이 지옥인거라고봄 왜? 암비에 심꾹에 진짜 폭사하거든 피내 그렇게 개떡상한 수호도 반쪾짜리 pvp 공명치 인던이해도 세팅끼리 은신깔고 선타박으면 꼼짞못하거든 난 80돌을해도 이해도 따로, 세팅 따로 제대로 안한사람은 사실 반쪾짜리라고 봄.. 은신+반쪽pvp세팅 = 유일신 살성이라 답이없는듯.. 그리고 형들 진짜 pvp체력 올려 노도핑 6만 / 육감 26~27 세팅만해도 공명치 대장군 살성이 먼저 암비 꼽고 시작해도 회자 , 구르기 로 90%이상 역관광낸다.. (유일 나하무기로도) 딜은 환분때만 나올수있긴한데 그래도 단체전이든 뭐든 진짜 엄청좋아 추천함 제일 답답한게 진짜 막기 4천 + 철벽 65% 세팅한 검성이요 = 피통 5만임 회피 4천 살성여 = 피통 4만임 피하면 뭐해 막으면 뭐하고 캡이있고 물약 최대치가 지금 1만인데 피회복등 차이가 너무 커짐.. 무조건 체력이 기본 베이스로 본다 형들
EXP
7,014
(51%)
/ 7,401
|
마린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