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4-30 18:45
조회: 721
추천: 0
원정 환영회랑 심찌 횟수 궁금한점550k입니다. 허수아비에 대고 신속/환분만 켜도 20초간 심찌100타는 나오는데
왜 환영회랑 1넴 1분30초이상 때려박는데도 심찌50~90회가 나오죠? 딜은 또 왜 괜찮게 50만이 나오는지 참 그래픽카드를 바꿔야하나요? 아니면 다들 심찌횟수 이러나요?
EXP
2,505
(52%)
/ 2,601
|
흠으흐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