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대체 왜 마매 세팅 자꾸 숨기는 거임..
알려준다고 어그로 끌고 쪽지 보내면 사라지고 ㅋㅋ
대체 무슨 심리인가요?
공유는 자유지만 꺼드럭 거리는 건 좀 ㅈ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