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허수아비 딸 좋아하고 분석에 진심인 살성임

허수 딸은 이미 팁이란 팁은 다 나왔으니
더 이야기할것도 없어보임
이정도는 공부하고 오도록



허수딸은 남들만큼 타수가 나오는지
마매가 정상적으로 작동한다. < 를 보기위함이지
그렇게 대단한 자랑의 영역은 아니야
할줄만 알고 스펙이 높다면 다들 할 수 있다

타수는 보통 쾌베 240 / 문 75 / 심 210
정도 떠준다면 마매는 잘 셋팅된거야

내가 말하는 마매는 문심 < 을 말하는거야
(스왑컨 키 매크로도 좋아)

죽었다 깨어나도 원클릭마매, 문심맹은
이 고점 안나온다 절대 네버

딜 차이에 비해 편해서 쓰는거지
본인이 미터기 키고 혼자 딜따기 하는걸 즐기는
나같은 친구라면 무조건 나눠쓰길 추천해 아니 해야해


그리고 또 하나 알려주고 싶은건
만약 본인이 10ms 이하의 지연 값을 쓴다면

실제 원정파티나 아티, 나흐마, 보스전과 같은 때에
본인 지연값을 최소 2배~2.5배 늘려서 쓰길 추천한다.
이건 진짜 안하면 빠베 안나간다. 꼭이야!


그리고 가끔 나한테 쪽지로 물어보는 분들이 가끔있는데
(위에 상황체크했는데도 궁금하면 쪽지하셈 봐드림)


체크해보면 하나같이
스펙에서 한 두가지 이상 하자가 있었어

지금 허수딸 최고점기준 갖추어야될 소양이 몇가지있지

1. 재감 40% 셋팅 스왑컨 (아르카나 거울-환상 하나면됨)
2. 강타 65% 수준 (치피증 마석 이해도 제발xx)
3. 후피증 30% 이상 (마석 후피증 + 배후 30렙 수준)

이게 달성 안된 상태에선 타수가 나와도
남들보다 10~30%까치 차이가 나는걸 많이 볼수있어

이부분을 먼저 잘 체크해보고 부합한 상태에서
마매체크 시 타수가 나온다.
그럼 일단 넌 인던에서
“살성님 잘치시네요”를 들을 기본 조건을 갖춘거야



이제 결국 중요한건 실전이야

실전 보스패턴 익히고
무빙하고, 딜타임이 얼마나 안 끊어지고 가져가느냐


난 침늘무인데
솔찍히 응기룡이랑 비교해도 던전에서
딜이 밀리지 않아 전혀

늘무 활용과 딜타임을 무조건 몇초이상 가져갈수있거든

물론 허수아비보스는 스펙상 지는게 맞아
그 외엔 다 따라갈만 하단거야

난 여유되면 침늘무하나더 해서 쟁 인던 나눠쓰거나
다음 성역까지 하나더 못먹으면 그냥 응단 두들길까해


자 실전에서 또 한가지 팁은
일단 밑에 고수형이 이야기했지만
초고점 보고 싶다? 나도 달딸 올라가고싶다!! 라면

일단 수호(격앙30렙이상), 검성(흡검)
호법 > 치유
확인하고 이 사람들이 다 잘치면 고점나온다

아래 dps올려둠 사실 약간 자랑하고싶었어
지금 아툴파워사이트기준 2등이지만
내 스펙에 이건 너무 만족해 1등팟은 600k팟인데
우린 550k팟이었거든
수검이 진짜 내가 본 것 중에 젤 잘치더라 좀 놀람
이런분들 잘 찾아서 친하게 지내ㅎㅎ

다들 살성에서 살신소리 들을수있길 바랄게

아참 그리고

허수딸이라고 비하하는애들
본인들 인던은 디피 몇이나 치는지 좀 가져와보고 이야기해
이런 재미로 살성 하는 사람도 있음이야

Pvp도 1300만 랭포는 되고 안하지않으니
애초에 까내릴 생각 노노야 >_<

더 궁금한건 댓, 쪽 ㄱ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