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5-01 08:52
조회: 3,117
추천: 0
“왜 남들보다 dps가 안나올까??” 라는 사람에게 주는 팁난 허수아비 딸 좋아하고 분석에 진심인 살성임 허수 딸은 이미 팁이란 팁은 다 나왔으니 더 이야기할것도 없어보임 이정도는 공부하고 오도록 허수딸은 남들만큼 타수가 나오는지 마매가 정상적으로 작동한다. < 를 보기위함이지 그렇게 대단한 자랑의 영역은 아니야 할줄만 알고 스펙이 높다면 다들 할 수 있다 타수는 보통 쾌베 240 / 문 75 / 심 210 정도 떠준다면 마매는 잘 셋팅된거야 내가 말하는 마매는 문심 < 을 말하는거야 (스왑컨 키 매크로도 좋아) 죽었다 깨어나도 원클릭마매, 문심맹은 이 고점 안나온다 절대 네버 딜 차이에 비해 편해서 쓰는거지 본인이 미터기 키고 혼자 딜따기 하는걸 즐기는 나같은 친구라면 무조건 나눠쓰길 추천해 아니 해야해 그리고 또 하나 알려주고 싶은건 만약 본인이 10ms 이하의 지연 값을 쓴다면 실제 원정파티나 아티, 나흐마, 보스전과 같은 때에 본인 지연값을 최소 2배~2.5배 늘려서 쓰길 추천한다. 이건 진짜 안하면 빠베 안나간다. 꼭이야! 그리고 가끔 나한테 쪽지로 물어보는 분들이 가끔있는데 (위에 상황체크했는데도 궁금하면 쪽지하셈 봐드림) 체크해보면 하나같이 스펙에서 한 두가지 이상 하자가 있었어 지금 허수딸 최고점기준 갖추어야될 소양이 몇가지있지 1. 재감 40% 셋팅 스왑컨 (아르카나 거울-환상 하나면됨) 2. 강타 65% 수준 (치피증 마석 이해도 제발xx) 3. 후피증 30% 이상 (마석 후피증 + 배후 30렙 수준) 이게 달성 안된 상태에선 타수가 나와도 남들보다 10~30%까치 차이가 나는걸 많이 볼수있어 이부분을 먼저 잘 체크해보고 부합한 상태에서 마매체크 시 타수가 나온다. 그럼 일단 넌 인던에서 “살성님 잘치시네요”를 들을 기본 조건을 갖춘거야 이제 결국 중요한건 실전이야 실전 보스패턴 익히고 무빙하고, 딜타임이 얼마나 안 끊어지고 가져가느냐 난 침늘무인데 솔찍히 응기룡이랑 비교해도 던전에서 딜이 밀리지 않아 전혀 늘무 활용과 딜타임을 무조건 몇초이상 가져갈수있거든 물론 허수아비보스는 스펙상 지는게 맞아 그 외엔 다 따라갈만 하단거야 난 여유되면 침늘무하나더 해서 쟁 인던 나눠쓰거나 다음 성역까지 하나더 못먹으면 그냥 응단 두들길까해 자 실전에서 또 한가지 팁은 일단 밑에 고수형이 이야기했지만 초고점 보고 싶다? 나도 달딸 올라가고싶다!! 라면 일단 수호(격앙30렙이상), 검성(흡검) 호법 > 치유 확인하고 이 사람들이 다 잘치면 고점나온다 아래 dps올려둠 사실 약간 자랑하고싶었어 지금 아툴파워사이트기준 2등이지만 내 스펙에 이건 너무 만족해 1등팟은 600k팟인데 우린 550k팟이었거든 수검이 진짜 내가 본 것 중에 젤 잘치더라 좀 놀람 이런분들 잘 찾아서 친하게 지내ㅎㅎ 다들 살성에서 살신소리 들을수있길 바랄게 아참 그리고 허수딸이라고 비하하는애들 본인들 인던은 디피 몇이나 치는지 좀 가져와보고 이야기해 이런 재미로 살성 하는 사람도 있음이야 Pvp도 1300만 랭포는 되고 안하지않으니 애초에 까내릴 생각 노노야 >_< 더 궁금한건 댓, 쪽 ㄱㄱ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