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성 다음으로 고점 높다는 궁성을 pvp 대규모 버프를 하는 겜알못 패치는 

지금 생각해도 정말 말이 안나옴.

밸패팀이 유저보다 더 게임에 대한 이해도가 부족하다는 거 말고는 설명이 안됨

그 결과 어비스 개처럼 폭망해 버림

당장 밸패팀 시말서 쓰고 빠르게 밸패를 해야됨 바로 다음주 안그럼 진짜 끝임 이젠 

특히 어비스 pvp쪽 당장 해야돼 컴까기 pve는 좆도 상관없으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