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07:31
조회: 202
추천: 0
유데보 vs 동데보 vs 동침쌍 ??????????나 진짜 이해가 안가서 그래 검은사막 뉴비 폐사구간 동카포 검별 동군왕 - 헥세 구간일텐데 여기서 제일 폐사하는 구간이 폐지줍고 악세올릴때 시간이 너무오래걸리는거 때문에 그러는거 같음 동데보 vs 유데보 vs 동침쌍 다들 동침쌍 왜쓰냐고 하는데 동카포에 1~2군왕이면 할 수 있는 주간컨텐츠는 불멸의나락+어틈 이랑 아토락시온정도? 뿐이고 돈버는 수단은 길레+헥세 밖에없음 근데 여기서 동침쌍을 올리면 사당2 + 조르다인 + 글라디우스 + 제단 포함 거의 모든 컨텐 참여가능함 사냥터도 헥세 -> 아에테 진입되고 대체 동침쌍을 안올릴 이유가 없는데 헥세에서 최소 1달 ~2달 걸리는 동데보를 추천하는 이유가 뭐임? 애초에 유데보를 올릴 필요가 없는게 동침쌍 -> 나머지 부위 동데보 -> 단카라 - 환카라 가 맞지 동카포에서 동데보 바로 올리라는 분들은 뭔 이유인지 알려주셈
EXP
722
(22%)
/ 801
|
르블랑갑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