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긴 왜 유저들 고혈 빤 다음에 사랑단 대가리 깨버리기와 기싸움 걸지 않고 재투자 빠방하게 해주는 거지..?
조선 온라인, 모바일겜과 완전 다른 보법이 상식적으로 이해가 안 되네용.

10년 전 양산형 싸구려 게임 찍어내던 나라가 맞나 싶음.